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: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STYLE X(ip:)

작성일 2015-07-08 16:31:35

조회 2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: 주문하시며 설정해 주신 입금은행, 입금자명,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일 수 있습니다.

 

    이 경우 다시한번 주문정보를 확인 하신 후 고객센터 게시판 혹은 전화문의를 주시면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 

    또는, 영업시간 이후에는 확인이 다음 영업시간부터 확인이 가능하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